티스토리 뷰


미니북이라 일반 책크기보다는 작지만 저는 일부로 이 크기를 구매했어요~저같이 컬러링을 처음 입문하시거나 금방 실증이 잘 나시는 분들에게 딱인것 같아요!크기도 작아서 부담없고 가지고 다니기도 딱 좋은크기에요!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분량도 알차서 너무 재밌게 하고 있네요!동물들도 다양하고. 근데 컬러링이 생각했던것처럼 그렇게 쉽지는 않네요앞으로 열심히 해서 컬러링달인이 되고싶네요ㅋㅋ
언제 어디서나 몰입하고, 즐기는 애니멀 플래닛!

이 책은 어린왕자의 사막여우, 옹기종기 모여 앉아 대나무를 먹고 있는 팬더, 화려한 날개를 펼칠 준비를 하고 있는 공작새 등이 담긴 애니멀 플래닛 의 미니북이다. 저자의 섬세한 일러스트를 미니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. 가볍게 들고 다니며 안티 스트레스를 위한 컬러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.

애니멀 플래닛 미니북 은 작고 가벼운 구성으로, 쉽게 들고 다니며 즐길 수 있는 책이다. 이 작은 책으로 안티 스트레스와 힐링을 위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. 쉼을 위한 시간에도 스마트폰만 들여다보고 있다면, 이제 스마트폰은 그만 내려놓자. 색연필이든 마카펜이든, 아니면 색색의 볼펜이든 자신만의 색으로 숲 속 동물들에게 컬러를 입혀보자. 그곳에서 자신을 위한 최고의 몰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.